본문 바로가기

Iguacu ONLY

3월 트레이스존 무료 컨설팅 안내

3월 트레이스존 무료 컨설팅(Open consulting)을 안내 드립니다. 언제나 기대하듯 이번에도 좋은 만남이 있었으면 합니다.





새로운 웹 서비스를 준비하는 기업과 개인의 많은 참여 있기를 바랍니다. 이 무료 컨설팅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를 갖고 있거나 웹 서비스를 만들려는 생각이 있는 모든 사람이 대상입니다. 이번 달은 다른 업무가 많이 있는 관계로 신청 날짜가 제한적입니다. 해당 날짜에 저 대신 다른 컨설턴트가 컨설팅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 조건
1. 장소 : 서울 종로구 동숭동 (주)트레이스존 사무실
2. 시간 : 공휴일과 휴일을 제외한 특정 시간대의 2시간 내외
3. 비밀유지 : 컨설팅의 내용은 쌍방의 비밀유지를 기본으로 합니다.
4. 컨설팅 가능 일자 : 2008년 3월 17~20일, 3월 24~26일


* 컨설팅 가능 주제
- 포털, 커뮤니티, 검색, 블로그, 미디어 관련 웹 서비스 일반에 대한 문의
- 웹 2.0 관련 서비스 아이디어 평가 및 서비스 평가
- 신규 비즈니스를 위한 웹 서비스 제작 방안
- 기존 제작 웹 서비스에 대한 평가


* 컨설팅 예약
- 컨설팅 예약은 선착순으로 이뤄집니다.
- 컨설팅 예약은 bluemoonkr@gmail.com으로 메일을 보내십시오.
- 문의사항이 있는 분은 이메일이나 0502-302-2202로 연락하십시오.
- 메일의 내용에 아래 사항을 포함하십시오
   -- 컨설팅 받고자 하는 주제를 알려 주세요
   -- 현재 근무지 혹은 회사를 알려 주세요 (학생이나 무직인 경우 비워 두십시오)
   -- 참석할 인원을 알려 주십시오 (최대 3명 이내로 제한할 것을 요청합니다)
   -- 방문할 날짜를 알려 주십시오 (선착순이므로 조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준비물
- 메모지
- 정리된 이야기
- 적절한 질문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한 질문과 대답도 좋지만 가급적 직접 방문을 권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10시간의 이메일 대화보다 10분의 직접 대화가 낫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