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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mo

웹사이트 이미지의 구분

웹 사이트의 이미지는 소비되는 이미지와 소비를 활성화 시키며 소비되는 이미지와 생산을 활성화 시키며 각인되는 이미지가 있다. 대표적인 소비되는 이미지는 이벤트 프로모션 페이지의 이미지나 배너와 같은 것이 있고 소비를 활성화 시키며 소비되는 이미지는 쇼핑몰의 고화질 상품 이미지가 있고 생산을 활성화 시키며 각인되는 이미지는 성공한 기업의 CI에서 찾을 수 있다.

분명한 것은 웹 사이트의 이미지가 모두 소비를 활성화 시키며 동시에 사용자에게 각인되는 이미지로 구성될 수 없다는 점이다. 어떤 이미지는 단지 소비되는데 목적이 있고 또 어떤 이미지는 '목적에 준하는 소비'를 위해 제작한다. 태생이 다른 이미지가 존재한다는 점을 간과하지 않는다면 이미지에 대한 과도한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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