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guacu ONLY

2011년 마지막 무료 컨설팅 안내

2011년 마지막 무료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최근 자기 계발서를 마무리 하느라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정신 차리고 보니 벌써 11월 22일입니다. 그 동안 이메일로 일정 문의 주셨던 분들께는 따로 메일을 드렸습니다. 연말이고 생각도 일도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고민과 담론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무료 컨설팅이라 하지만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대화하고 싶은 내용이 다소 막연하다면 먼저 이메일로 질문을 하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몇 번 이메일을 주고 받고 나면 주제가 좀 더 명확해지니까요.


아래는 제가 경험했고 잘 이해하고 있는 분야니 도움을 드리기 쉬울 것입니다. 꼭 아래 분야가 아니더라도 웹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분은 언제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웹 서비스 제작 및 운영 전략
- 포털, 커뮤니티, 검색, 블로그, 미디어 관련 웹 서비스 일반에 대한 문의
- 신규 비즈니스를 위한 웹 서비스 제작 방안
- 기존 제작/운영 중인 웹 서비스에 대한 평가
- 내년도 사업 계획 및 평가


1. 컨설팅 장소와 비용

제가 직접 찾아가서 이야기를 나누면 좋겠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으니 제가 있는 곳으로 찾아 오시면 좋겠습니다. 현재 저는 서울 반포동 근처에 있습니다. 만나는 장소는 제가 즐겨 찾는 카페가 될 것입니다. 가끔 아주머니들이 몰려오곤 하지만 대체로 조용하고 저렴한 곳이죠. 오실 때 2인분 커피 값 정도를 들고 오시면 좋을 것입니다.

추가로 요구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

가끔 식사나 음주를 요청하는 분도 있습니다만, 정중히 거절합니다.


2. 컨설팅 시간

예약은 선착순으로 이뤄집니다. bluemoonkr@gmail.com 로 이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컨설팅 시간은 대개 1~2시간 정도입니다.
제가 선호하는 시간대는 오전 9시~12시입니다. 그러나 다른 시간대에 신청하셔도 무방합니다.

** 신청 가능한 날짜

2011년 11월 23일 ~ 30일
2011년 12월  5일 ~ 20일


3. 사전 준비 사항

이메일로 시간 예약을 하신 후 다음 사항을 bluemoonkr@gmail.com 로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 직접 연락이 가능한 연락처(휴대전화번호)를 알려 주십시오
   - 컨설팅 받고자 하는 주제를 알려 주세요
   - 현재 근무지 혹은 회사를 알려 주세요 (학생이나 무직인 경우 비워 두십시오)
   - 참석할 인원을 알려 주십시오 (최대 3명 이내로 제한할 것을 요청합니다)
   - 제가 참조할 수 있도록 컨설팅 참고 자료를 보내 주십시오.


주변에 제 도움이 필요한 분이 있으면 이 페이지를 소개해 주셔도 좋을 듯 합니다.
늘 새롭고 좋은 만남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그랬듯 이번에도 그러리라 믿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