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guacu ONLY

사업기획, 웹 서비스 무료 컨설팅

(주)트레이스존의 무료 컨설팅에 대한 안내입니다. 이 무료 컨설팅은 대상의 제한이 없습니다. 연령 및 현황에 대한 차별이 없습니다. 이 무료 컨설팅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를 갖고 있거나 웹 서비스를 만들려는 생각이 있는 모든 사람이 대상입니다. 지난 8월에 공지한 내용에서 일부 변경된 내용이 있어 다시 공지합니다.

 * 조건
1. 장소 : 서울 종로구 동숭동 (주)트레이스존 사무실 혹은 이메일이나 메신저
2. 시간 : 공휴일과 휴일을 제외한 특정 시간대의 2시간 내외
3. 비밀유지 : 컨설팅의 내용은 쌍방의 비밀유지를 기본으로 합니다.


* 컨설팅 가능 주제
- 포털, 커뮤니티, 검색, 블로그, 미디어 관련 웹 서비스, 웹 서비스 일반에 대한 문의
- 신규 비즈니스를 위한 웹 서비스 제작 방안
- 기존 제작 웹 서비스에 대한 평가
- 2008년도 사업 기획과 관련한 컨설팅


* 컨설팅 예약
- 컨설팅 예약은 선착순으로 이뤄집니다.
- 컨설팅 예약은 bluemoonkr@gmail.com으로 메일을 보내십시오.
- 메신저로 컨설팅을 의뢰하고 싶은 분은 skyhawk@corenews.net (MSN 메신저)를 등록해 주십시오. 다만 실시간 컨설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메일의 내용에 아래 사항을 포함하십시오
   -- 컨설팅 받고자 하는 주제를 알려 주세요
   -- 현재 근무지 혹은 회사를 알려 주세요 (학생이나 무직인 경우 비워 두십시오)
   -- 참석할 인원을 알려 주십시오 (최대 3명 이내로 제한할 것을 요청합니다)
   -- 방문할 날짜를 알려 주십시오 (선착순이므로 조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준비물
- 메모지
- 정리된 이야기
- 적절한 질문


지난 8월에 무료 컨설팅에 대한 포스팅을 한 후 20여 업체 및 개인과 만남이 있었습니다. 제게 큰 도움이 된 분도 있었고 근처에 왔다가 전화만 하고 찾아오지 않은 4차원적인 상황도 있었습니다. 너무 부담 갖지 마시길 권합니다. 컨설팅은 기본적으로 상대의 이야기를 듣고 내 이야기를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좋은 답을 얻을 수도 있고 그렇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 자체를 두려워하지 말 것을 권합니다. 일단 이야기를 해 보면 과거보다 훨씬 나아집니다. 그런 믿음으로 컨설팅을 신청했으면 합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컨설팅은 직접 방문 뿐만 아니라 이메일이나 메신저를 통한 대화도 허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급적 직접 방문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10시간의 이메일 대화보다 10분의 직접 대화가 낫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