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

뉴아이패드 구매처 찾기

내일 (4월 20일) 오전부터 KT, SKT 이통사 매장 일부와 애플 스토어, 리셀러 샵에서 뉴아이패드를 구매할 수 있다. 이통사 요금제를 사용하여 가입하려는 사람이라면 KT와 SKT 매장을 찾아야 하고, 이통사 가입없이 기기만 구입하려는 경우에도 이통사 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다른 조건으로 구입하려는 경우 애플 스토어나 리셀러 샵을 이용해도 된다. 

다만 모든 이통사 매장에서 뉴아이패드를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주변에 판매하는 매장이 있는지 온라인에서 확인하고 가는 게 좋을 것이다. 


* KT 매장 확인하기 : http://mobile.olleh.com/obrand2/ipad/main.asp 

KT는 메인 페이지에 뉴아이패드를 구매할 수 있는 매장 링크를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iPad를 전국 매장에서 만나세요!" 부분을 클릭하면 새 창이 뜨고 매장을 검색할 수 있다.


* SKT 매장 확인하기 : http://www.tworld.co.kr/outsitens.jsp 

반면 SKT는 고객센터 검색 메뉴를 찾아가서 아이패드를 취급하는 대리점을 선택한 후 검색해야 한다. 반드시 검색 옵션에서 "아이패드 취급점"을 체크해야 매장을 찾을 수 있다.


* 애플 코리아 리셀러 찾기 : http://www.apple.com/kr/reseller/index.php

애플의 제품을 취급하는 리셀러 점포를 방문하여 Wi-Fi 버전의 뉴아이패드를 다소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다. 주의해야 할 점은 모든 리셀러 점포가 뉴아이패드를 판매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아이패드 판매" 아이콘이 있는지 확인하고 찾아가는 것이 좋다. 대리점 안내 페이지에서 지역을 입력하여 검색하거나 판매 점포 목록에서 찾을 수도 있다.




한편, SK네트웍스 자회사인 LCNC는 애플 제품을 유통하는 "컨시어지 건대점", "에이샵 코엑스2호점", "윌리스 잠실점", "프리스비 명동점"에서 20일 오전 7시부터 뉴 아이패드를 판매한다. 


'Mem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메이드, 버디버디 서비스 종료  (1) 2012.04.20
야후!코리아는 이대로 끝나는가?  (1) 2012.04.20
틱톡 음란물 넘쳐나...  (0) 2012.04.19
다음TV 다음주 출시  (0) 2012.04.19
스마트폰도 인텔 인사이드?  (3) 2012.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