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

구글 Gmail 접속 장애

2012년 4월 18일 01:30분부터 구글 G메일 접속이 안되고 있다. 나는 이 시점부터 한 사용자와 이메일을 주고 받고 있었는데 갑자기 접속 에러가 발생했다. 내 컴퓨터 문제인가 싶어 조사를 해 봤으나 그런 문제는 아니었다. 서로 다른 접속 환경에서 G메일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질문을 했는데 몇몇 사용자들도 똑같은 경험을 하고 있었다.


이런 상황이 언젠가 올 것이라 생각했지만 막상 코 앞에 상황을 마주하게 되니 기분이 참 더럽다. 더구나 지금 나는 어떤 사람과 실시간으로 이메일을 주고 받는 상황이었다. G메일에 문의를 했다. 아마 이 문제가 다 해결되고 나서 답변이 올 것이다. 네이버나 다음 메일이었다면 어땠을까?

그건 그렇고... 지금 내 이메일을 기다리고 있는 분께 뭐라고 얘기해야 하나. 짜증난다.

G드라이브 설치한다고 G메일이 이 지경이 된거라면... 구글 너희들도 욕 좀 먹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