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블로그기자단에 송고한 글이 이슈화되고 다음의 메인까지 올라가서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사례를 보여주는 글이 있다,
http://blog.daum.net/gniang/12068795
미디어 웹 서비스를 통해 일반적인 기사를 이슈화하는 실사례로 참조하면 좋다.
한편... 이런 사례를 발굴하고 이슈화하기 위해 편집진의 노력도 굉장히 필요한데, 휴일 근무하다 쓰러졌다는 사태까지 발생하고 있다. 노력이 있으니 하늘이 그 뜻을 알 듯.
'Memo'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7 한국 인터넷 백서 (1) | 2007.06.07 |
---|---|
웹기획자를 위한 질문과 대답 - 1 (2) | 2007.06.05 |
KBS 홈페이지, 뭐 이런... (1) | 2007.06.04 |
자뻑 회사 (1) | 2007.06.03 |
애플리케이션의 존재 이유 (3) | 2007.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