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그룹사 홈페이지(www.samsung.co.kr)을 미디어형 포털로 리뉴얼했다. 나름대로 생각이 있어서 한 일이니 뭐라 평가하지는 않겠다. 다만 '회장 기사 모음' 메뉴를 보니 문득 <관보>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삼성그룹의 월간 회보와 이 사이트의 차이가 뭘까? 내부와 외부 정보를 섞어둔 것? 포털 뉴스 스타일로 만든 것?
media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강렬하게 전달하는 리뉴얼이다.
media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강렬하게 전달하는 리뉴얼이다.
'Memo'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털 위의 포털 (0) | 2006.11.06 |
---|---|
검색어 (1) | 2006.11.06 |
야후코리아, 차기 킬러서비스는 미팅? (1) | 2006.11.05 |
검색의 법칙 (The law of search) (1) | 2006.11.05 |
Gmail 첨부파일 한글 제목 압축의 문제점 (2) | 2006.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