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오늘, 보다 효율적인 광고를 원하는 광고주들을 위해 새로운 개념의 비디오 광고서비스인 ‘클릭 재생방식(Click-to-Play)’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클릭 재생방식(Click-to-Play) 서비스는 인터넷 사용자가 실제 광고를 체험할 수 있도록 사운드와 동영상의 강점이 결합된 비디오 (동영상) 광고서비스이다. 사용자가 광고창의 플레이 버튼이나 시작 이미지를 클릭하면 비디오가 재생되며, 광고 하단에 있는 URL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이동한다.
(from : 구글, 클릭 재생방식(Click-to-Play) 비디오 (동영상) 광고서비스 개시, 보도자료)
클릭 재생방식(Click-to-Play) 서비스는 인터넷 사용자가 실제 광고를 체험할 수 있도록 사운드와 동영상의 강점이 결합된 비디오 (동영상) 광고서비스이다. 사용자가 광고창의 플레이 버튼이나 시작 이미지를 클릭하면 비디오가 재생되며, 광고 하단에 있는 URL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이동한다.
(from : 구글, 클릭 재생방식(Click-to-Play) 비디오 (동영상) 광고서비스 개시, 보도자료)
구글 adwords, video, trend 등등의 합작품. 상품 자체가 특별하지는 않다.
'Memo'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란닷컴 2주년 (1) | 2006.07.20 |
---|---|
웹 기획자에서 웹 서비스 컨설턴트로 (0) | 2006.07.20 |
첫눈의 일본 검색 시장 진출, 극복 과제 (5) | 2006.07.20 |
미국 인터넷 사용자 중 40% 블로그 구독 (0) | 2006.07.20 |
경기도 공무원 블로그 시스템 도입 (0) | 2006.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