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한국 경제 기사를 보면...
"인터넷 순위조사 업체인 메트릭스에 따르면 8월 둘째주(6~12일) 일 평균 방문자 수에서 KTH의 파란은 403만명을 기록,380만명에 그친 야후코리아를 따돌리고 2주 연속 5위를 차지했다.
파란은 8월 첫째주에도 간발의 차로 야후에 앞섰다. (파란, 야후 누르고 `포털 5위`)"
파란은 8월 첫째주에도 간발의 차로 야후에 앞섰다. (파란, 야후 누르고 `포털 5위`)"
파란의 언론 홍보를 뭐라고 하기 보다는, 기사에 인용된 데이터의 신뢰성에 의문을 제기하기 보다는 이런 기사가 나올 정도의 상황에 야후!코리아의 쪽팔림이 측은하다는...
'Memo' 카테고리의 다른 글
NHN UI Develope Guide (0) | 2007.08.23 |
---|---|
웹 서비스 기획의 기초, 분산 서버 (7) | 2007.08.22 |
깨끗한 NHN vs 못 마땅한 NHN (2) | 2007.08.17 |
웹 2.0 창세기 (2) | 2007.08.14 |
티스토리 업데이트 공지를 보고 (4) | 2007.0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