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

삼성 포털

삼성이 그룹사 홈페이지(www.samsung.co.kr)을 미디어형 포털로 리뉴얼했다. 나름대로 생각이 있어서 한 일이니 뭐라 평가하지는 않겠다. 다만 '회장 기사 모음' 메뉴를 보니 문득 <관보>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삼성그룹의 월간 회보와 이 사이트의 차이가 뭘까? 내부와 외부 정보를 섞어둔 것? 포털 뉴스 스타일로 만든 것?

media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강렬하게 전달하는 리뉴얼이다.

'Memo'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털 위의 포털  (0) 2006.11.06
검색어  (1) 2006.11.06
야후코리아, 차기 킬러서비스는 미팅?  (1) 2006.11.05
검색의 법칙 (The law of search)  (1) 2006.11.05
Gmail 첨부파일 한글 제목 압축의 문제점  (2) 2006.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