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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mo

야후코리아, 차기 킬러서비스는 미팅?

이날 신사옥 투어를 마친뒤 성낙양 사장과 임원들은 기자들과 야후코리아의 미래에 대해 토론했다.

이 자리에서 한 임원은 "내년에는 (전체 서비스 향상보다는) 1~2개 전략 분야에 집중해야 한다"고 했고, 또다른 직원은 "야후의 기본은 검색이 될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성낙양 야후코리아 사장은 "국내 1위 온라인마켓플레이스인 지마켓 지분 약10%를 인수한 것은 창사이래 최대투자였다"며 "당장은 야후의 고객층인 30~40대 남성층과 지마켓의 주고객인 20대 여성층간 시너지가 예상된다"고 말했고, 또다른 임원은 "지마켓과 야후쇼핑 수준의 제휴는 아닐 것으로 본다. 아시아지역 전체를 감안한 전략적인 투자였다"고 설명했다.
(from : 신사옥간 야후, 1~2개 킬러서비스로 승부수, 아이뉴스24)

굵게 표시한 부분을 읽다 갑자기 '야후의 30~40대 남성층과 G마켓 20대 여성층의 만남을 주선하는 미팅 서비스를 내 놓으려나?'라는 엉뚱한 생각을 했다. 게다가 또 다른 임원이 "아시아 지역 전체를 감안한 전략적 투자"라고 말했다 하니 혹시나 국제 결혼 서비스를...

만약 그렇다면 chester님과 적극적으로 대화를 나눠 볼 것을 권한다. (이번에도 울궈먹는 웨딩이벤트...) 어쨌든 새집으로 옮기신 것 축하드리며, 새집 증후군 조심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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